우리는 마음이 그려낸 세계를 본다
7도)에서는 전기차 주행거리가 상온(영상 25도) 대비 평균 20% 이상 떨어진다.
블룸버그는 이 테스트는 음악의 가치를 과소평가하려는 노력이었다면서 그러나 초기 결과는 정반대로 음악이 틱톡 매력의 핵심임을 강화했다고 설명합니다.음악산업이 바닥으로 추락했던 2011년 회장 겸 CEO에 올라.
바로 세계 최대 음반 제작사 유니버설뮤직그룹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이죠.참고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가 유니버설뮤직에 지불하는 금액은 이보다 2~3배 수준이라고 하죠(구겐하임파트너스의 마이클 모리스 애널리스트).효과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유니버설뮤직)은 자신의 재능을 위한 무료 홍보·발견 수단 역할을 하는 10억 명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의 강력한 지원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과연 생성형 AI와 인간 아티스트의 상생이란 가능할까요.
나는 가치가 수조 달러에 달하는 회사들(테크 기업)과 협상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달 진행된 뉴요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하죠.유저가 이의를 제기하면 다시 복원되기 일쑤였기 때문입니다.
크게보기세계 최대 음반제작사 유니버설뮤직그룹이 틱톡과 전쟁을 치르고 있다.하지만 그레인지 회장은 거기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 가장 먼저 뛰어들었죠.
그리고 9개월 뒤 워너뮤직은 가능한 최고의 거래를 성사시켰다고 자평하며 다시 유튜브로 돌아와서 내렸던 영상을 되살렸는데요.틱톡에서 이런 설명과 함께 음소거 처리된 영상이 크게 늘었습니다.